후두부 없었으면 지금도 경기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어떻게 저 경기를 보고 인정할수가 있는거죠?
신기방기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닥터스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전처럼 시릴간이 경기를 완벽히 지배하고 있었어요. 역전은 거의 불가능한 상태
-
답댓글 작성자크로게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완벽히 지배했다고 할 공방이 있었나요? 1라운드는 간이 이기다가 마지막에 몇대 허용하고 근소하게 우위였고
2라는 페레이라가 급하게 들이대서 다운당하고 후두부 맞은게 다인데요? -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15 후두부 아니어도 이겼다? 그럴수도 있지만 아닐지도. 반칙이 분명한데. 이거 노컨으로 바껴도 무방...
-
답댓글 작성자크로게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허브딘도 큰 문제입니다 저렇게 대놓고 때리는데도 그냥 무시하는게 무슨 심판이라고
-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15 크로게이라 무능력한놈... 도박하나 저걸 스탑안할줄 몰랐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