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반대방향으로 도는 자기보다 더 빠르고 큰 상대와 하니

작성자존나존 존 존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392 목록 댓글 2

확실히 페레이라가 할게 적네요.

레그킥도 시릴간이 많이 넣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앤실 | 작성시간 26.06.15 가네 스피드 맞설애는 호킷이랑 알메이다라고 생각하는데 알메이다는 나가리됐고.. ㅋㅋㅋ
  • 작성자soulfight | 작성시간 26.06.15 레그킥도 잘피하고 맞아도 큰타격없고,스피드가 안되니 사이드스텝 못따라가다 억지로 들어가다가 맞는 상황 반복되다 ko 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