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방향으로 도는 자기보다 더 빠르고 큰 상대와 하니 작성자존나존 존 존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39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확실히 페레이라가 할게 적네요.레그킥도 시릴간이 많이 넣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앤실 | 작성시간 26.06.15 가네 스피드 맞설애는 호킷이랑 알메이다라고 생각하는데 알메이다는 나가리됐고.. ㅋㅋㅋ 작성자soulfight | 작성시간 26.06.15 레그킥도 잘피하고 맞아도 큰타격없고,스피드가 안되니 사이드스텝 못따라가다 억지로 들어가다가 맞는 상황 반복되다 ko 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