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존존스 위상만 올라가겠네요

작성자a920109|작성시간26.06.15|조회수347 목록 댓글 6

뭐같지만 존존스>드릴간>쌍코피날>페레이라 이런 논리 분명 나올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a92010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쵸. 유툽같은데 보면 그런애들 많지요…
  •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15 그거때문에 볼코프 편파판정패
  • 답댓글 작성자a92010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볼코프전 기량보고 간도 타이틀 못감겠누나 싶었는데 참 모르겠네요…
  • 작성자반다레이 | 작성시간 26.06.15 드릴간은 아스피날을 이긴적도 없고

    이겨보인적도 없어서 애초에 성립x

    얼릉 리매치 잡아서 아스피날이 잡아야함.

    그런 후, 백사장한테 퍽큐 날리고 mvp날라가서 은가누랑 했으면 좋겠네요.

    존스는 그냥 투명인간 취급하면 될 듯.
  • 작성자닥터스 | 작성시간 26.06.15 악플러 주제에 정상팬이라고 할수 없어요. 악플러는 범죄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