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페레이라 코치진이 실수한듯

작성자romanson3|작성시간26.06.15|조회수1,182 목록 댓글 11

1라끝나고 페레 코치진이 압박하라고 오더내리는데

 

느린 페레가 간 상대로 무방비로 압박시도하는건 자살행위라고 보였네요

 

차라리 밀리더라도 킥싸움으로 장기전 가는게 나았을듯 뭐 그래도 이기긴힘들고 졌잘싸 나왔겠지만..

 

그냥 하던대로 카운터 노리는게 나았을거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물의왕국 | 작성시간 26.06.15 저렇게방전될줄몰랐음
  • 작성자fkenfkenkf | 작성시간 26.06.15 이미 앞발 허벅지 거의 잘린 수준이였을거에요
  • 작성자G.KIM | 작성시간 26.06.15 오 생각해보니 말씀대로 더 강하게 압박하는게 리스크만 올린거 같습니다. 킥싸움하면서 카운터 노리는게 베스트 옵션 같습니다.
  • 작성자알리스타_오브레임 | 작성시간 26.06.15 스피드 리치 차이까지 파워도 그렇고 사실상 할수있는게 없었어요
  •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5 이게 생각보다 1라 지나고 페레이라가 많이 지치긴 했더라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