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 꼴뵈기 싫다고 반칙쟁이 게이치 응원하는 사람이 여기 게시판 90프로는 되는디

작성자크로캅포레버|작성시간26.06.15|조회수306 목록 댓글 8

무슨 격투기 보는 사람이 그래선 안 된다 어쩐다 그럴 필요 없는듯요
그냥 팬심으로 보는 사람이 다수인데 그것까지 통제할 수는 없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앤실 | 작성시간 26.06.15 전 토황 응원합니다 ㅋㅋ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도 엄청 간잡이고 기회주의자죠 저는 게이치 별롭니다
  • 작성자치대생 | 작성시간 26.06.15 그러니까요... 페레이라 진건 아쉽지만 다시해도 질거 같은데 후두부랑 상관없이
  • 작성자개독박멸 | 작성시간 26.06.15 토푸리아 응원합니다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5 전설의 길로가는 선수를 응원하렵니다. 페레이라 3체급 실패 조니까 속상하네요. 토푸리아는 이겨서 웰터 마카체프 잡으러 가는거 보고싶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