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운게.. 1라 마지막 장면처럼 차분히 잡아냈으면 좋았을텐데ㅠㅠ
간 스피드 따라가다가 으어햄 체력이 먼저 앵꼬날 것 같아서 빨리 끝내려고 더 공격적으로 들어가다가 이 사단이 난 것 같아요
그거 외에는 거의 비등비등하다고 보여졌는데 앞손맞고 넘어갔을 때 후두부 찍힌거만 아니였으면 2라는 끝까지 갔을 것 같습니다
간이 역겨운 이유 중 하나가 경기 도중에 피냄새 맡으면 어떻게 해서든 반칙을 해서라도 끝내서, 그 반칙을 없던 것처럼 처리해버리는게 제일 역겨운거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oe. 작성시간 26.06.15 일어나도 스탠딩 상태에서도 후두부 해머링으로 엄청나게 치는게 시릴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danawhite 작성시간 26.06.15 Joe. 주도산전 장난아니죠 ㄷㄷ
-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작성시간 26.06.15 1. 하이킥 준비 > 테이크다운 페인팅에 전략미스
2. 압박 주문 > 체력+신체조건+운동량 뛰어난 상대에게 미스
전략적으로 보면 이 두개가 맹점 아니었나 싶습니다. -
작성자danawhite 작성시간 26.06.15 2라에 잡는게 플랜이였는지
숨도 차 보이고 무리하다 꼬인거 같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