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를 가장해서 부랄 제대로 니킥으로
후리고 애매한 포지션이 생기면
후두부 말리기전까지 존나 두들겨 패고
불리한 상황이면 작정하고 눈깔
후벼팔듯.
이걸 연습에서 기본적으로 장착 시키게
할거 같아요.
실수처럼 보이게 하면 고의성이 없었다
하고 불이익도 없음
오늘 처럼 대놓고 한두번도 아니고
상대를 노골적으로 보면서
두들겨 패는데도
감점도 없고 불이익도 없음
이런일이 한두번도 아닌데 왜 수수방관
하고 있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끝에 남는건 무조건 결과임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작성시간 26.06.15 눈까리 파여도 경기해야뎀 ㄷ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심지어 피해자가 하남자는 되는 현실
-
작성자크로게이라 작성시간 26.06.15 특히나 허브딘은 진짜 심판자격이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이새기는 진짜 한두번이 아니네요 뭘 보는건지 이해를 못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