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간잽이 진짜 꼴뵈기 싫다 ㅋㅋㅋ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234 목록 댓글 3

헤비급 망조 들게 한 장본인 그 자체

볼코프한테 졌는데도 편파로 승 먹고

결과적으로 뽕스의 망령까지

운 하나는 최고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돌겠군 | 작성시간 26.06.15 ㅇㅈ
  • 작성자시환니 | 작성시간 26.06.15 인생은 좆간처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