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메기샵
|
작성시간
26.06.15
심판은 미친놈.
선수는 개놈.
-
작성자개독박멸
|
작성시간
26.06.15
검사 받아봐야될듯
-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
|
작성시간
26.06.15
후두부가 얼마나 위험한 부위인데 승부를 떠나서 그냥 개쓰레기 인성임
-
작성자danawhite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일부러 각잡고 때리는 거 같았음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허브딘 진작에 퇴출됐어야 하는데 왜 아직도 중요한 경기히는지 의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