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개짜증나긴 하네요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312 목록 댓글 4

하 시릴간 저거 진짜 피날이가 그라운드 데려가서 섭미션 안하고 계속 파운딩 쳐서

케인vs주도산2,3 경기처럼 제대로 터지는거 보고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5 진짜 5라내내 두들겨맞는거 보고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건 섭미샨도 잡음 안돼요 걍 존나 처맞아야돼요
  • 작성자!작은용! | 작성시간 26.06.15 ufc는 반칙에 너무 관대한것 같아요.

    후두부 3번째에는 스탑시키고 경고 이런 식으로 뭔가 규정이 명확해야할텐데...

    진건 진거지만..선수 보호차원과 공정한 결과를 위해서 신경써야할듯요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2번째에 바로 스탑 했어야 됐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