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상황에도 자기거리 만들고 인앤아웃 진짜 잘하는게 가네죠 퍼레이라 측에서 더 압박강도 높이라고 했는지 저는 잘 모르겠어요
1라 전략이 먹혀들고 있었다 말할 순 없지만 지금까지 페레이라가 제일 잘해온 포지션이라 나름 안정감이 있었는데 2라 개돌하는거보고 엥? 완전한 작전미슨데 큰일나겠다 싶었습니다 가네를 응원하긴 했지만 쫌 아쉽네요 ㅋㅋ
다음검색
어떤 상황에도 자기거리 만들고 인앤아웃 진짜 잘하는게 가네죠 퍼레이라 측에서 더 압박강도 높이라고 했는지 저는 잘 모르겠어요
1라 전략이 먹혀들고 있었다 말할 순 없지만 지금까지 페레이라가 제일 잘해온 포지션이라 나름 안정감이 있었는데 2라 개돌하는거보고 엥? 완전한 작전미슨데 큰일나겠다 싶었습니다 가네를 응원하긴 했지만 쫌 아쉽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