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페레이라 아쉬운부분

작성자항문털|작성시간26.06.15|조회수377 목록 댓글 1

어떤 상황에도 자기거리 만들고 인앤아웃 진짜 잘하는게 가네죠 퍼레이라 측에서 더 압박강도 높이라고 했는지 저는 잘 모르겠어요
1라 전략이 먹혀들고 있었다 말할 순 없지만 지금까지 페레이라가 제일 잘해온 포지션이라 나름 안정감이 있었는데 2라 개돌하는거보고 엥? 완전한 작전미슨데 큰일나겠다 싶었습니다 가네를 응원하긴 했지만 쫌 아쉽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대생 | 작성시간 26.06.15 1라하고 체력 쮹 빠져서 3라는 가능 없다고 본듯해요.. 코너에서 입벌리고 헉헉하는것 같아 보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