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가영웅 예우 부럽네요 작성자jujo|작성시간26.06.15|조회수13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렇게 수훈자들 잊지않고 불러주고..ㄹㅇ 없던 애국심도 생길듯그에비에 우리나라는 ㅠㅠ 폐지줍는 유공자 분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