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 vs 개이치 이건 비호감 매치네요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409 목록 댓글 7

누가 이기든 노상관

한명은 거물병 걸려서 게임 안뛰는 밉상

한명은 작은간급 반칙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일년에 2경기면 깔게 없죠.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5 토푸 간잡아인거야 당연한데 게이치는 간잽이에 반칙왕인데 상남자 이미지때문에 다들 뭔 상남자로만 봄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생각해보니까 이새끼 무슨 타이틀전 란주면 은퇴한다 징징 거렸었죠?
  • 답댓글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5 섹짓떼로 간보기로 타이틀전 거저먹은 적도 있습니다
  • 작성자VEGETA | 작성시간 26.06.15 게임 그닥 안 뛰는것도 아니고 이번이 처음이었고, 거물이 맞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