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이기든 노상관
한명은 거물병 걸려서 게임 안뛰는 밉상
한명은 작은간급 반칙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일년에 2경기면 깔게 없죠.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작성시간 26.06.15 토푸 간잡아인거야 당연한데 게이치는 간잽이에 반칙왕인데 상남자 이미지때문에 다들 뭔 상남자로만 봄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생각해보니까 이새끼 무슨 타이틀전 란주면 은퇴한다 징징 거렸었죠?
-
답댓글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작성시간 26.06.15 섹짓떼로 간보기로 타이틀전 거저먹은 적도 있습니다
-
작성자VEGETA 작성시간 26.06.15 게임 그닥 안 뛰는것도 아니고 이번이 처음이었고, 거물이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