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무기력하게 패배해서 표정도 상당히 안좋던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작성시간 26.06.15 은퇴할것같기도 합니다 이제 뭐 더 할게 없죠
다시 라헤를 가기도 애매하고 헤비에서 랭커랑 붙고 다시 올라간다? 이것도 좀.... -
작성자알리바바 작성시간 26.06.15 커리어 막판에 타이틀 방어전도 아닌데 애매한 애들이랑 하는 건 의미없죠.
-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작성시간 26.06.15 헤비급 한경기더 제발!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작성시간 26.06.15 은퇴햇음 좋겟네요..
-
작성자꼼장어사쥬 작성시간 26.06.15 피날 볼코프 호킷 물론 맛간 커블한테도 진다봅니다 라헤로 가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