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페레이라 다음행보 어떻게 될까여?

작성자카드|작성시간26.06.15|조회수417 목록 댓글 9

너무 무기력하게 패배해서 표정도 상당히 안좋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5 은퇴할것같기도 합니다 이제 뭐 더 할게 없죠

    다시 라헤를 가기도 애매하고 헤비에서 랭커랑 붙고 다시 올라간다? 이것도 좀....
  • 작성자알리바바 | 작성시간 26.06.15 커리어 막판에 타이틀 방어전도 아닌데 애매한 애들이랑 하는 건 의미없죠.
  •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 작성시간 26.06.15 헤비급 한경기더 제발!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5 은퇴햇음 좋겟네요..
  • 작성자꼼장어사쥬 | 작성시간 26.06.15 피날 볼코프 호킷 물론 맛간 커블한테도 진다봅니다 라헤로 가야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