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간 이새끼는 써밍 로블로 하지말라니까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386 목록 댓글 7

후두부를 조지는…

하… 이새끼 나중엔 척추파운딩도 할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이런 쓰레기가 다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새끼 나중에 그라운드 끌려가면 약관절 꺾기같은것도 할걱 같아요 물기랑 박치기 안하면 다행
  • 작성자Joe. | 작성시간 26.06.15 저번에 저거는 스탠딩에서도 해머링으로 후두부 까는 새끼입니다. 저거 인간 아니에요.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맞다 그때도 그랬었죠ㅡㅡ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5 하이라이트 대부분이 후두부인새끼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