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청와대에서 이런 대회 열었다간 시위하고 난리날텐데.. 이걸 대단하다고 봐야 할지 미쳤다고 봐야 할지.. 개인적으론 미친거 같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oulfight 작성시간 26.06.15 각종 격투단체에서 시국선언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작성시간 26.06.15 개인적으로 이 대회 자체가 엿같습니다
선수들때문에 보는거죠
전 세계를 개판만들고 지생일파티를.... -
작성자3-WA 작성시간 26.06.15 할수 있으니 하는것..
품위없는 파격 -
작성자Mr. K-1 작성시간 26.06.15 미친거죠ㅋㅋ 저 경비대분들 다른 나라 선수들한테 경례할때 현타올듯
-
작성자FFMA 작성시간 26.06.15 전쟁 일으키고 경제 10창 내고 전세계 아수라장으로 만들면서 지 생일이라고 콜로세움 검투사 경기 관전하는 황제 마냥 노는데 역겹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