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시릴간이 타격으로 K-1에서 어느정도까지 먹혔을까요

작성자romanson3|작성시간26.06.15|조회수363 목록 댓글 9

걍 헤비급에서 격이다른 수준인거같은데

 

작정하고 입식갔으면 어느정도까지 갔을까요?

 

그랑프리GP에서 어디까지 갔을지..

 

전성기 풀약두가 우승한거보면 더 잘할거같기도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항문털 | 작성시간 26.06.15 피터아츠 만나서 전방위로 썰리고
    어네스트 후스트 만나서 벽느끼고
    바다하리한테 개잡디 뚜까 맞았을거고
    레이세포, 제롬르밴너 까지는 잡을듯 합니다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15 슐츠있어서 힘듬... 풀약두도 피터아츠가 슐츠와 동귀어진 한게 크긴함.
  • 작성자sanora21 | 작성시간 26.06.15 카오클라이선에서 끝
  •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 | 작성시간 26.06.15 눈찌르기 안되서 그닥 기대 안됩니다
  • 작성자은요일 | 작성시간 26.06.15 밥샙이 바를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