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헤비급에서 격이다른 수준인거같은데
작정하고 입식갔으면 어느정도까지 갔을까요?
그랑프리GP에서 어디까지 갔을지..
전성기 풀약두가 우승한거보면 더 잘할거같기도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항문털 작성시간 26.06.15 피터아츠 만나서 전방위로 썰리고
어네스트 후스트 만나서 벽느끼고
바다하리한테 개잡디 뚜까 맞았을거고
레이세포, 제롬르밴너 까지는 잡을듯 합니다 -
작성자Mr. K-1 작성시간 26.06.15 슐츠있어서 힘듬... 풀약두도 피터아츠가 슐츠와 동귀어진 한게 크긴함.
-
작성자sanora21 작성시간 26.06.15 카오클라이선에서 끝
-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 작성시간 26.06.15 눈찌르기 안되서 그닥 기대 안됩니다
-
작성자은요일 작성시간 26.06.15 밥샙이 바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