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치는 1도 기대가 안되네 작성자소스케|작성시간26.06.15|조회수12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이킥 뽀록 아니면 절대 못이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대생 | 작성시간 26.06.15 바로 전경기가 너무 졸전이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