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아 게이치 지쳐가나요...

작성자돌맹이두개|작성시간26.06.15|조회수238 목록 댓글 5

1라에 좀 오버페이스 한느낌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15 끝난듯요ㅋㅋ
  • 작성자한울마을 | 작성시간 26.06.15 2라운드에 끝날듯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15 바디 들어갔네요
  • 작성자마에노오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는 심리적 압박 받으면 스스로 무너지는 스타일..... 압박당하는거 자체에 체력이 쭉쭉 빠지네요
  • 작성자고질라3 | 작성시간 26.06.15 마구잡이 휘두르네여. 처음엔 차근차근 하더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