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대들어가니까 게이치 겁먹은거같은 느낌 작성자앤실|작성시간26.06.15|조회수10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빠따 진퉁인가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15 반응을 크게 하는거 보니 충격이 있는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