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게이치 이미 지쳤네요

작성자소스케|작성시간26.06.15|조회수113 목록 댓글 3

2라에 끝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5 압박에 지친듯
  • 작성자난심각해 | 작성시간 26.06.15 딱 하빕 하고 싸울 때 점점 고갈되는 그 느낌
  •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15 원래 저런 스타일이잖아요 게이취권 쓰면서 5라까지감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