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치 체력 다 쓴듯...ㄷㄷㄷㄷ 작성자아도겐 =3~~~@|작성시간26.06.15|조회수1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타 교환시엔 게이치고 손해보는 느낌인데 저러다 하나 떨어지는건 분명할듯.. ㄷ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15 ㄹㅇ 끝난듯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힘과 체력이 쭉쭉 빨리는게 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