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게이치 하빕때도 저랫는데

작성자돌맹이두개|작성시간26.06.15|조회수207 목록 댓글 2

좀 유리하게 잘싸운다 싶으면

오버페이스임..

상대방 과하게 견제하면서 주먹뿌리더

지치고 경기 내주는 패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파이터 | 작성시간 26.06.15 유리하게 잘싸울때가 아니라 상대방을 너무 경계할때 회피 시 큰동작이 나오는거같아요
  • 작성자VEGETA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로서 최선의 경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