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치 하빕때도 저랫는데 작성자돌맹이두개|작성시간26.06.15|조회수20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좀 유리하게 잘싸운다 싶으면오버페이스임..상대방 과하게 견제하면서 주먹뿌리더지치고 경기 내주는 패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랙파이터 | 작성시간 26.06.15 유리하게 잘싸울때가 아니라 상대방을 너무 경계할때 회피 시 큰동작이 나오는거같아요 작성자VEGETA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로서 최선의 경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