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 안하던 스탠스가 먼가 패착같은데

작성자뿌유|작성시간26.06.15|조회수120 목록 댓글 0

게이치 레그킥이나 펀치가 케오 파워가 분명한건 맞는데
안그래도 적은 토푸리아가 압박해서 자기 거리에서 펀치가 박아야 게이치 펀치를 안맞을거 같은데
이렇게 눈탱이 맞는거 첨보네요
근접하니까 오히려 앞서고 어퍼가 불안요소긴한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