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리아, 웰터는 힘들겠네요 작성자자동등업|작성시간26.06.15|조회수33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량은 대단한데체격차를.. 결국 극복하지 못하겠네요. 오늘 경기도 게이치가 이길 수 있다고 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예 웰터요? ㅋㅋㅋㅋㅋㅋ 프라치스한테 진심 구타당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