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게이치 근접난타전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가자 승리하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306 목록 댓글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5 다리가 많이 풀리긴 하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35살이라 진짜 아쉽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15 앞으로 수그리는 동작이 너무 보여서 어퍼맞고 갈듯
  • 작성자Super WIZONE | 작성시간 26.06.15 배가깐에서 성조기 찢즈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