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치 일어나!!!! 버텨!!!! 3라까지만 가자 !!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7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라까지 가면 게이치가 이긴거나 다름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