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감상평]와... 개싸움 지리네요 ㄷㄷㄷ

작성자fdfds|작성시간26.06.15|조회수164 목록 댓글 1

미쳤다 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다허리디스크 | 작성시간 26.06.15 확실히 초반에 잽바디 투바디 좀 들어가고 느려지는게 보였는데 바로 공략하네요

    근데 토푸도 너무 끝내려고 하는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