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평]와... 개싸움 지리네요 ㄷㄷㄷ 작성자fdfds|작성시간26.06.15|조회수16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쳤다 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다허리디스크 | 작성시간 26.06.15 확실히 초반에 잽바디 투바디 좀 들어가고 느려지는게 보였는데 바로 공략하네요근데 토푸도 너무 끝내려고 하는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