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치 딴건몰라도 모든 경기 다 재밌는듯 ㅋㅋㅋ 작성자방유|작성시간26.06.15|조회수5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쫌만 젊었으면 좋았을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