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아무리봐도 토푸가 기어하나 내려놓고 하는 느낌입니다

작성자치대생|작성시간26.06.15|조회수360 목록 댓글 5

일부러 즐겜 만두려고 노력하는 느낌이 드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치대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 승 가나요 ㅋㅋ
  • 작성자알콜파워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 일낼듯요 ㄷㄷㄷ
  • 작성자호호호빵 | 작성시간 26.06.15 너무 가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치대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너무 갔나봅니다 ㄷㄷ 토푸 발 붙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