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 살짝 꺾인거같네요

작성자랩 타노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221 목록 댓글 2

뭔가 할로나 볼카 잡을때랑 느낌이 다른데요
게이치 개싸움 말려서 점점 지치는 느낌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지금 포커페이스만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알콜파워 | 작성시간 26.06.15 많이 꺽였네요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