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 살짝 꺾인거같네요 작성자랩 타노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2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가 할로나 볼카 잡을때랑 느낌이 다른데요게이치 개싸움 말려서 점점 지치는 느낌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지금 포커페이스만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알콜파워 | 작성시간 26.06.15 많이 꺽였네요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