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말했지 ㅋㅋㅋㅋㅋㅋㅋ 게이치가 이긴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26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주인꺼 | 작성시간 26.06.15 이기는 편이 우리 편,그냥 이거 아닌가요.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전문가입니다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5 ㅠㅠ 작성자있는놈없는놈요플레뚜껑부터핥는다 | 작성시간 26.06.15 격잘일 ㅎ ㄷ 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