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리아도 확실히 페더급이 적정체급이 맞는듯하네요 작성자오늘저녁|작성시간26.06.15|조회수26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라이트급은 확실히 사이즈가작아서 펀치력과 완력의 한계가 보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5 사이즈 차 너무 심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