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태주야, 살아보니께 강한 놈이 오래가는 게 아니라, 오래가는 놈이 강한 거더라.”

작성자문덕고 캡짱|작성시간26.06.15|조회수80 목록 댓글 0

영화대사가 떠오름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