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주야, 살아보니께 강한 놈이 오래가는 게 아니라, 오래가는 놈이 강한 거더라.” 작성자문덕고 캡짱|작성시간26.06.15|조회수8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화대사가 떠오름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