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케오 났지만 압도적인 경기라 재미는 부족했는데 메인이 책임지네요 ㅋㅋ 작성자뿌유|작성시간26.06.15|조회수7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머 보너스는 이 경기로 확정이고 토푸리아 전략이완전 실패네요.. 근데 이때 중계를 안하면 어떡하는겨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