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올케오 났지만 압도적인 경기라 재미는 부족했는데 메인이 책임지네요 ㅋㅋ

작성자뿌유|작성시간26.06.15|조회수74 목록 댓글 0

머 보너스는 이 경기로 확정이고 토푸리아 전략이
완전 실패네요.. 근데 이때 중계를 안하면 어떡하는겨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