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게이치가 이긴다고 몇달전부터 혼자 외쳤는데

작성자아뇨..|작성시간26.06.15|조회수359 목록 댓글 3

게이치가 늙엇어도 체급빠따는 무시못함.  그나저나 사루키안은 절대 토푸가 못이기겠네요. 피한 이유가 있던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전 오늘부터
  •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15 사루는 게이치랑 스타일이 또 다르죠
    절대까지는..
  • 답댓글 작성자아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한체급 위 타격까지 장착한 젊은 레슬러는 더 위험하지 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