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 1라부터 안와골절인듯 합니다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작성시간26.06.15|조회수349 목록 댓글 0

2라에 기회왔을때도 가둬놓고 바디만 친거 보면

평소라면 연타로 턱에 무조건 올라갔을텐데

무리한 서브미션 시도도 그렇고

시야 정상 아닌 상태로 버티는 중인거 같네여

챔피언 바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