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토푸 처절하네요 작성자알렉스페레이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45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양쪽눈 너무 부었네.... 처절합니다.. 이래서 붙어봐야 아는거 같네요 사람과 사람간에 진짜 묘한 상성같은게 존재하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