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이거 4라운드 끝나면 닥터스탑 나올듯요 너무 위험합니다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717 목록 댓글 7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주인꺼 | 작성시간 26.06.15 닥터 스탑이네요.

    이 경기, 전문가께서는
    리매치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안되죠
  • 답댓글 작성자난주인꺼 | 작성시간 26.06.15 부산폭격기 바로 리매치할 수도 있는 것 아닐까요?
  • 작성자돈적당히있는백수되고싶다 | 작성시간 26.06.15 아 토푸 코도부러지고 양쪽눈 안와골절까지온거같은데 연승중 최초1패에서 너무큰 댓가를 치뤄버렸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이거 선수생명 40% 깎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