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이렇게 끝나네요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5|조회수1,867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치대생 | 작성시간 26.06.15 저게 이번경기 제일큰 데미지인듯요 ㅋㅋㅋ
  • 작성자토렌트포머 | 작성시간 26.06.15 ㅎㄷㄷㄷ
  • 작성자물나방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도 인자강인데, 토푸가 게이치를 너무 쉽게 생각한 듯....
  • 작성자알프스크로캅 | 작성시간 26.06.15 토푸리아 사이즈가 윗체급은 힘들어보임.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15 매에 장사없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