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양쪽 안와골절이면 예전같은 퍼포먼스 어렵지 싶네요..

작성자아도겐 =3~~~@|작성시간26.06.15|조회수617 목록 댓글 4

저렇게 맞으면 답이 없죠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랭크샘략 | 작성시간 26.06.15 토푸도 미친듯진심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전사의 심장은 존중하지만 이렇게 맞으면 다음 경기가 힘들죠... 은퇴할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프랭크샘략 | 작성시간 26.06.15 아도겐 =3~~~@ 핌블렛 1달안에
    바로회복되긴했는데 ㅎㄷㄷ
    오늘은 진짜 무서울정도였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도겐 =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프랭크샘략 핌블렛보다 훨씬 크게 다친거 같아서 토푸리아가 한번 줘 터지길 바랬던 입장이지만
    마음이 안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