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2라운드 그라운드를 가질말았어야함

작성자양사노바|작성시간26.06.15|조회수592 목록 댓글 4

그냥 일으켜 세우고 바디 한대만 쳐도 끝났을걸.. 어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5 그니까요... 그걸 왜 깔아가지고.... 아마 지쳐서겠죠...
  • 답댓글 작성자양사노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지쳐서 들어갔다고 생각할수없는게,, 서서 한두대 때리는게 더 쉬운데 오바를 좀 한거같아요
  •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바로 피니쉬각인데 그라운드 간게 실수였어요
  • 작성자상토리 | 작성시간 26.06.15 암바한다고 힘다쓰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