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라운드 그라운드를 가질말았어야함 작성자양사노바|작성시간26.06.15|조회수59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일으켜 세우고 바디 한대만 쳐도 끝났을걸.. 어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5 그니까요... 그걸 왜 깔아가지고.... 아마 지쳐서겠죠... 답댓글 작성자양사노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지쳐서 들어갔다고 생각할수없는게,, 서서 한두대 때리는게 더 쉬운데 오바를 좀 한거같아요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바로 피니쉬각인데 그라운드 간게 실수였어요 작성자상토리 | 작성시간 26.06.15 암바한다고 힘다쓰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