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3라운드 끝나고 말렸어야 했어요

작성자트와일라이트|작성시간26.06.15|조회수536 목록 댓글 2

선수 생활 지속이 가능할지 염려 되는 부상으로 보입니다.

 

안타깝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15 본인이 강행한거라..
    의사는 말렸음 ㅠ
  •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멈췄어야합니다 4라는 보기도 힘들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