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라운드 끝나고 말렸어야 했어요 작성자트와일라이트|작성시간26.06.15|조회수53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수 생활 지속이 가능할지 염려 되는 부상으로 보입니다. 안타깝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15 본인이 강행한거라..의사는 말렸음 ㅠ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멈췄어야합니다 4라는 보기도 힘들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