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사루키안 존나부럽다

작성자자갈칭|작성시간26.06.15|조회수584 목록 댓글 4

때돈벌었네 아이고배야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승에 돈 걸었나요??
    우리나라도 배팅있었름
    치킨값 벌었을텐데..아쉽
  • 답댓글 작성자자갈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100만불걸음 때돈벌었슴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15 자갈칭 와.....미친놈 ㄷㄷㄷㄷ
  • 작성자아뇨.. | 작성시간 26.06.15 역시 돈은 따르는 사람이 있나보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