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4라운드 못보신분들잇나요 저처럼? ㅡㅡ

작성자스케터백|작성시간26.06.15|조회수1,039 목록 댓글 25

아 어플로 보고잇는데

갑자기 ㅡㅡ

진짜 역대급으로 화나요

환불정도가아니라 진짜 너무 화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핥음 | 작성시간 26.06.15 아오!!!!!!
  • 작성자코스트가드 | 작성시간 26.06.15 아놔 전 티비로보다 티비엔 스포츠 못찾음 ㅜ ㅜ
    티비를 요즘 잘 안봐서 찾는법을 까묵었어요 아 짱나~~
  • 작성자왕드로 | 작성시간 26.06.15 개인정보도 털리고 아오
  • 작성자붉은손가락 | 작성시간 26.06.15 티빙으로 잘 보다가 급하게 티비 틀었습니다;;;쉬는 날로 해놔서 망정이지 이런 역대급 업셋 경기의 마무리를 못 볼 뻔...
  • 작성자더들리보이즈3D | 작성시간 26.06.15 티빙 개병신 새끼들 욕이 아깝지않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