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ufc 생방인가여??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15|조회수21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푸 얼굴이 걸레가 됐네여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네 생방이요 답댓글 작성자무적마크헌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근데 오늘 김대환이 해설 안하네요?? 답댓글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무적마크헌트 아 저는 어플로 봐서 모르는데 아까 보니까 건강때문에 중간에 바뀐거같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