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지금 ufc 생방인가여??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15|조회수218 목록 댓글 3

토푸 얼굴이 걸레가 됐네여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네 생방이요
  • 답댓글 작성자무적마크헌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근데 오늘 김대환이 해설 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무적마크헌트 아 저는 어플로 봐서 모르는데 아까 보니까 건강때문에 중간에 바뀐거같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