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리아 패배 원인 작성자평화로운일상|작성시간26.06.15|조회수1,28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만함... 1라 터미네이터 모드 하다 박살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망난초딩 | 작성시간 26.06.15 뚜벅뚜벅들어가다가 오른쪽눈 아작난거같음 작성자핫오고마 | 작성시간 26.06.15 2라 그라운드 가서 망한듯 ㅠ 작성자VEGETA | 작성시간 26.06.15 저는 게이치를 너무 그라운드 고자로 본게...2라에 확실히 승기 잡았는데 작성자개독박멸 | 작성시간 26.06.15 어퍼 대비 못하고 많이 맞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