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치!!!! 작성자아뇨..|작성시간26.06.15|조회수1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 몇년간 최고의 경기였음ㅋㅋ 살떨리면서 응원했네요 ㅋㅋ 이경기하나로 게이치 커리어는 완성된듯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