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리아 호킷한데 좆털리고 눈탱이 가버려서 복귀도 오래 걸릴거고 라이트급 계속 머물면 이제 상품성도 깎였는데 사루키안한테 줘야죠 ㅋㅋㅋ
이거 이기면 마카랑 붙을수도 있었는데 끝...
아니 그냥 하던데로 맞다이 하지 왜 뒷중심하고 스탠스 이상하게 해서 게이치 거리에서 잽 어퍼 쳐맞고.
예전 맥구 포이리에 맥구 요상한 스탠스 생각나네요
다음검색
토푸리아 호킷한데 좆털리고 눈탱이 가버려서 복귀도 오래 걸릴거고 라이트급 계속 머물면 이제 상품성도 깎였는데 사루키안한테 줘야죠 ㅋㅋㅋ
이거 이기면 마카랑 붙을수도 있었는데 끝...
아니 그냥 하던데로 맞다이 하지 왜 뒷중심하고 스탠스 이상하게 해서 게이치 거리에서 잽 어퍼 쳐맞고.
예전 맥구 포이리에 맥구 요상한 스탠스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