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와 백악관에서 미국인이 피날레를 했네요 ㅋㅋㅋ

작성자뿌유|작성시간26.06.15|조회수171 목록 댓글 0

토푸리아 호킷한데 좆털리고 눈탱이 가버려서 복귀도 오래 걸릴거고 라이트급 계속 머물면 이제 상품성도 깎였는데 사루키안한테 줘야죠 ㅋㅋㅋ
이거 이기면 마카랑 붙을수도 있었는데 끝...
아니 그냥 하던데로 맞다이 하지 왜 뒷중심하고 스탠스 이상하게 해서 게이치 거리에서 잽 어퍼 쳐맞고.
예전 맥구 포이리에 맥구 요상한 스탠스 생각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