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다… 토푸리아를 잡네 미쳤다. 작성자G.KIM|작성시간26.06.15|조회수15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각 선수 바로 전 경기 봤을때 그냥 토푸리아의 일방적인 경기라고 봤는데 무슨 게이치는 체력 빠져 보였는데 ㄷㄷ 이야… 미친 말이 안나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